카테고리 없음

개인전신문기사

물안개아제 2018. 3. 16. 04:29

서정원 작가 ‘야생화 사진전’ 개막

10면 기사보기 신문보기 JPG / PDF
  •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3.28 22:30
  • 댓글 0


김정훈 기자 idacoya@iusm.co.kr

28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제4전시장에서 열린 사진작가 서정원의 야생화 사진전(금수강산에 핀 야생화) 개막식에서 서정원 사진작가,  이상일 울산사협지회장, 박장영 사협 울산지회 고문  등 내빈들이 축하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29일부터 울산문예회관

서정원 作 ‘백두산 구절초’.
사진작가 서정원

울산매일신문사진동호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서정원(사진)씨가 ‘금수강산에 핀 야생화’를 주제로 첫 개인전을 연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울산문예회관 제4전시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전시에서 서정원작가는 노루귀꽃, 은방울꽃, 물매화, 얼음새꽃, 큰솔나리, 산용담, 금괭이눈, 개복수초, 흰참꽃, 홀아비바람꽃, 산오이풀, 애기앉은 부채, 구슬이끼, 등칡, 약난초, 올챙이솔, 바위구절초, 기린초, 백리향 등 울산뿐 아니라 백두산 등 곳곳에서 렌즈에 담은 다양한 야생화의 매력을 펼쳐보인다. 

서작가는 “세월이 흐른다는게 자꾸만 삶의 무게로 느껴지는 날도 있었지만 나에게는 항상 사진이란 아름다운 동행이 있었다”면서 “산과 들 등 아름다운 우리강산에 곱게 핀 야생화의 세계로 울산시민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서정원작가는 현재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울산시지회 회원으로 한국영상동인회 울산시 부지부장 , 굿포토클럽 기획이사로 활동중이며,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야생화. 스포츠 분과 운영위원으로 있다.  2013년에는 울산국제환경사진 페스티벌 후원전에 참여하기도 했다. 28일 오후 7시에 오픈행사가 열린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문의


-->
-->



고은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울산매일신문사진동호회 열번째 회원전
산업·문화·관광·자연·생태…‘울산의 아름다움’ 렌즈에

15면 기사보기 신문보기 JPG / PDF
  • 고은정 기자
  • 승인 2017.05.14 22:30
  • 댓글 0

17∼22일 ‘Story of 울산’ 주제
42명 회원 작품 80여점 전시
10년 활동상 등 담은 작품집도
17일 문예회관 1전시장 오픈식






또 열 번째 전시의 의미를 더해 작품집도 그동안의 활동을 총망라해 창립이후 현재까지의 활동상황, 각 회차별 전시회 요약, 회원 프로필과 사진이야기, 전시작품 등으로 내실있게 특별 제작했다. 

류미숙 회장은 “울산매일신문사진동호회가 지난 10년을 돌아보며 회원들의 심미안을 통해 담아낸 울산의 모습들로 시민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장을 펼치고자 한다”며 “일반시민들이나 관광객들이 미처 보지 못하거나 놓치고 있는 울산의 아름다움을 담았으니 많은 시민들이 전시장을 찾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울산매일 사진동호회에는 류미숙 회장을 비롯해 박장영, 도재수, 박남규, 최영락, 이백호, 서정원, 최영호, 여을석, 김정연, 윤천수, 이상억, 강우순, 윤기득, 이종근, 정일수, 손수봉, 우성만, 김정훈, 박철홍, 손덕화, 황치길, 유경묘, 조영상, 이병록, 이봉춘, 김형수, 오태윤, 전석호, 김경희, 전용권, 성문규, 정현주, 이상구, 허남호, 지일환, 유혜영, 박재춘, 김도숙, 정미희, 윤기동, 이강건, 최삼영, 장정희, 김윤경, 김종길, 김희곤  등 4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 문의

-->
-->

고은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